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05.18(월) 노브랜드 닭꼬치 짧은 리뷰?

카테고리 없음

by Masuri_ 2020. 5. 19. 03:35

본문

오늘 일어났을 때 아침 10시 정도였는데 침대에서 일어나기가 너무 힘들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다시 정신 차리니 12시가 지나있더라고요.

아침 겸 점심으로 뭘 먹으면 좋을까 하다가 볶음밥이 갑자기 끌려서

배달 앱으로 보는데 카페에서 인생 김치볶음밥이라는 이름으로 팔더라고요.

 

가격은 배달비 미포함해서 8천 원 정도였는데 맛은 있었는데,

거리 때문인지 배달이 늦어져서 기름기가 많이 올라왔더라고요...

느끼한 거 잘 먹는데도 살짝 느끼한 느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

 

 

 

 

 

그렇게 과제하고 공부하느라 시간이 흘러서 밥 먹은 지 12시간이 지나니까 좀 배가 고파지더라고요...?

하루에 3끼 꼬박꼬박 챙겨 먹어야 건강에 좋은데 확실히 자취하니까 세 끼 챙겨 먹는 게 힘들더라고요ㅠㅠ

아무튼 또 시켜먹을까 생각하다가 전에 이마트에서 주문한 노브랜드 닭꼬치가 생각났어요!

 

가격이 12,900원으로 처음에 시킬 때는 좀 비싸다 생각이 들었는데 고기 양도 크고,

닭꼬치 20개에 12,900원이면 개당 645원에 즐길 수 있어서 냉동실에 두고두고 먹기 좋더라고요.

가끔씩 야식으로 먹거나 아니면 꼬치에서 빼서 데리야끼 치킨 덮밥처럼 먹을 수도 있고,

조리도 전자레인지에 돌리거나 프라이팬에 데우면 돼서 간편해서 여러모로 좋았어요!!

 

 

 

 

 

 

오늘 비가 전국적으로 엄청 내렸는데 여러 가지 생각들이 나더라고요.

제가 광주에 살다 보니 5.18 민주화 운동 관련해서도 생각나고....

여러모로 비가 오는 날이면 생각이 많아지더라고요ㅋㅋㅋ

 

 

 

여러분은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셨나요??

 

다음 포스팅 때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