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월 한 달 간의 음식 [배달 음식]

자취 라이프

by Masuri_ 2020. 7. 4. 01:20

본문

5월 23일 이후로 갑자기 귀차니즘이 몰려서 포스팅을 못했네요... 하핳

예전에 블로그나 유튜브를 보면 좋아요나 공감 버튼 눌러주라 할 때는 굳이? 누르면 무슨 이득이 있나? 싶었는데

막상 포스팅을 하다 보니까 공감 버튼이나 조회 수에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ㅋㅋㅋㅋㅋ
6월 한 달간 시험 기간이다 보니 요리도 귀찮아지고 배달 음식만 엄청 먹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6월 한 달간 먹은 배달 음식들을 사진 올려 볼 거예요. 

입맛이 없거나 뭘 먹을까? 고민될 때 아래 나오는 사진들 중 골라서 한번 먹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1) 내장국밥?

1) 내장국밥

사실 무슨 국밥인지 잘 기억은 안나지만 밥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딱히 끌리는거 없거나 든든하게 먹고 싶을 때, 또는 해장할 때 먹으면 좋은게 국밥인거 같아요!!

 

 

 

2) 간짜장+탕수육

2) 간짜장, 탕수육

사실 저는 중국음식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때 배달음식 대부분은 시켜 먹었는데 중국식을 한번도 안시켜 먹었더라고요

배달음식하면 중국식이긴 한데ㅋㅋㅋㅋ 이때 맛은 괜찮았던거 같아요. 평소에 탕수육 찹쌀 탕수육만 먹다가 오랜만에 딱딱한 탕수육 먹으니 바삭하니 맛있더라고요

 

 

 

3) 낙지 볶음밥

3)낚지 볶음밥

볶음밥을 시켜 먹는다는 거 자체가 이해가 안됐었는데 막상 시켜먹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고요!!!

낚지 볶음밥 진짜 강추합니다ㅋㅋㅋㅋㅌ 물론 가게마다 맛의 차이는 있겠지만 다른 매장에서 시킨 낚지 볶음밥도

다 평균 이상은 하더라고요

 

 

 

4) 오리훈제, 돼지훈제

4) 오리훈제, 돼지훈제

맛있을까? 하는 생각으로 시켜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ㅋㅋㅋㅋ 배달음식 시킬때 채소 잘 안먹는데 이 음식이랑 채소는 잘 어울려서 먹는데 무리 없으니 다 먹은거 같아요

 

 

 

5) 파스타

5) 파스타 (베이컨크림 파스타, 해물 토마토파스타, 까르보나라)

첫번째 사진은 엄마가 자취방 찾아오셔서 밥 먹을 곳 찾다가 근처 파스타 집 간건데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

두번째 사진은 배달로 시킨 다른 업체 파스타인데 가격대비 맛도 괜찮은데 양이 진짜 많아서 좋아요!!

리뷰이벤트로 치즈볼까지 줘서 가끔씩 시켜먹기 좋은거 같아요

 

 

 

6) 치킨(블랙알리오)

6) 치킨(블랙알리오)

치킨!! 은 진리죠.. 그럼요 그럼요ㅋㅋㅋㅋㅋ

푸라닭이 약간 치킨 중에서도 비싸서 엄두 못냈는데 이때 아마 재난지원금으로 먹었던거 같아요

확실히 포장도 그렇고 고급진 느낌이였는데 맛도 좋더라고요

하지만 아직 저의 치킨 원픽은 고추바사삭입니다 ㅎㅎ(먹고싶다....)

 

 

 

7) 초밥

7) 초밥

초밥은 사실 잘 안시켜 먹은 메뉴였어요. 가격도 비싸고 뭔가 아까운거 같기도 하고..흠

근데 가끔씩 일식 음식 끌리는 때가 있잖아요??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초밥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8) 곱창, 막창, 대창, 염통

8) 곱창, 막창, 대창, 염통

배달음식 중 가장 FLEX 했던 날이라고 장담할 수 있는 음식입니다

저때 거의 3만원 정도 나왔던거 같아요...ㄷㄷ

근데 양도 진짜 많아서 먹고 남은건 다음날 볶음밥까지 해먹었어요. 그리고 여기 업체는 2인분 시키면 냉면을 서비스로 줘서 진짜 맛있고 양도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9) 연어초밥, 육회비빔밥

9) 연어초밥, 육회비빔밥

연어초밥이랑 육비 크으... 이떄 연어초밥이 연어회가 엄청 커서 몇개만 먹어도 배부르더라고요.

육회비빔밥은 무슨 말이 필요합니까... 약간 배달음식만 먹어서 건강이 안좋아지는 거 같다 생각될때 먹으면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어서 좋더라고요ㅋㅋㅋ

 

 

 

10) 김치찜

10) 김치찜

김치찜은 사실 좀 생소한 음식이였는데 유튜브 보니까 진짜 맛있게 먹더라고요...

그래서 자기 전에 배달앱 보면서 김치찜 파는 곳 둘러 본 거 같아요ㅋㅋㅋㅋ

김치찜이랑 같이 도시락도 배달왔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양이 진짜 많아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거의 일주일? 먹은거 같아요ㅋㅋㅋㅋ

김치찜 남은거 냄비에 덜어서 마트에 파는 사골곰탕? 같은거 부은 다음 끓이면 김치찌개 되는데 맛있더라고요

 

 

 

11) 돈가스, 새우튀김

11) 돈가스, 새우튀김

흠... 돈가스도 별로 안좋아하는데 먹으니까 나쁘진 않더라고요 리뷰이벤트로 새우튀김까지 받았는데 맛있었어요!!

다만 이때 시험공부때문에 컨디션이 안좋아서 평소에는 잘 안올라오는 새우 알레르기 반응이 좀 있었어요...ㅜ

그리고 돈가스만 오고 밥은 안오는거였어서 아쉬웠어요

 

 

 

12) 치킨(자메이카 통다리)

12) 치킨(자메이카 통다리)

자메이카 통다리도 평소에 먹방을 자주 보다보니 먹고 싶었는데 본집 살땐 못먹다가 자취하면서 접한 음식이였어요.

처음 볼때는 양이 적어보이는데 2개 정도 먹으면 배부르더라고요. 남은거는 살 찢어서 밥이랑 볶아 먹으면 크으..

 

 

 

13) 내장탕, 닭껍질튀김

13) 내장탕, 닭껍질 튀김

이때 배는 고픈데 배달음식에 질려서 뭐 먹지 하다 보여서 시켰던거 같아요.

여러분들은 내장탕 좋아하나요?? 저는 나이에 비해 입맛이 어른 입맛(?)이라 웬만한 음식은 다 잘 먹는거 같아요.

근데 이때 내장탕은 별로 맛이 없어서 아쉬웠어요...ㅜ 리뷰이벤트로 받은 닭껍질튀김은 나쁘지 않더라고요

 

 

 

14) 삼겹살 구이

14) 삼겹살 구이

가격에 비해 양도 많고 떡이랑 소시지도 같이 와서 맛있게 먹었어용!!

 

 

 

한달 동안 이렇게 많이 시켜 먹었더라고요... 살짝의 현타가...ㅎ

확실히 한달 내내 배달음식 먹고 하루 한끼만 먹고, 매일 탄산 먹으니까 몸이 많이 망가지는거 같더라고요...ㅜ

배달음식 많이 시켜서 얻은거라고는 배달의 민족 한달에 20번 주문시켜야 받는 천생연분 VIP...

어제 7월 3일 시험이 드디어 끝나서 다시 건강 챙겨보려고 그저께 오랜만에 장보고 요리했어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아마 다음 포스팅은 요리 글로 나올꺼 같네요!!

관련글 더보기